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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30cw/일상

사고부위 점검

사고차를 사는 사람들은 보통 이런 걱정을 합니다.
'이 차가 제대로 수리되었을까?'하는 것이지요.
저도 그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사실 여태 차를 고치면서도 사고부위의
수리가 제대로 되었을지, 혹여나 바디 내부까지
데미지를 입은 차량이 아닐지 걱정이었죠.

다만 주위 정비소에선 이러한 물음에
다들 답변을 잘 안해주더군요

시원한 답변을 해줄곳이 없을까 싶어서 찾아본 끝에
어느 튜닝샵에서 답변을 해준다고 합니다.


구리시의 맥시멈스피드라는 튜닝샵입니다.
살펴보니 간단한 기초정비도 하지만
남들이 잘 안하는 별난 엔진스왑 및
타 샵에서 튜닝하다 생긴 문제도 고쳐주기도 합니다.


우선 방문해서 여러가지를 물어보고
그에대한 답도 드디어 얻게 되었습니다.

성능기록부에서 표기되던 사고부위의
정확한 부위를 알게 되었습니다.
교환한 부위는 꽤 크지만
차체까지 데미지를 입진 않았다고 합니다.

문짝도 출고시에 쓰인것을 그대로 쓰고
성능기록부 외의 사고부위는 없는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수리가 제대로 이루어졌다는 말을 듣고
이제서야 안심하고 차를 탈 수 있겠네요.


또한 엔진에 관한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설마설마 했지만 그 부분은 역시나
의심만 했던게 현실이 되었어요.

추후 오버홀이 필요하긴 할듯합니다.

물론 당장 급한건 부식된 멤버의 교환입니다.

작년에 이렇게 임시조치로 땜빵을 하긴 했으나
언제까지 방치할수는 없는 문제겠지요.

올해는 멤버 교환으로 하체부품 수리를
일단락 짓고 나머진 내년에 진행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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